"-하이난 야롱베이풀빌라 6월 본격 판매
-단독 빌라로 가족끼리 단란하게 보내

올 여름에 가족끼리 오붓하게 일상을 잊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천국을 꿈꾼다면 야롱베이풀빌라가 하나의 좋은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하이난 야롱베이풀빌라는 릴렉스, 프라이버시, 럭셔리를 지향하는 고급 빌라·스파 리조트로 108개의 빌라동과 406개의 객실을 보유한 큰 규모의 풀빌라다. 2006년에 완공됐고 최근 한국인이 하이난을 많이 찾고 있어 수요를 늘리고자 한국에 GSA업체를 선정해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

야롱베이풀빌라의 GSA업체인 블루스카이(주) 이혜진 대리는 “가족여행에 가장 최적화되도록 구성된 풀빌라”이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더없이 훌륭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단독 빌라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단독 풀빌라의 매력은 마음껏 언제든 사용가능한 전용풀이 있다는 것으로 다른 사람들의 방해없이 가족과의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 개인풀의 수심은 1.3미터이지만 경사가 있어 어린이도 낮은 곳에서 안전하게 수영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1층에는 개별정원과 전용수영장이 있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끔 만들어져 있으며, 2층은 1층과 달리 난간이 있는 오픈형 거실로 야외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또 아이들과 게임이나 오락을 즐기기에도 적합해 가족과의 여행에서 가장 큰 만족을 선사한다는 것. 4인부터 10인이 머무를 수 있는 빌라에서 선택이 가능해 친척 단위의 여행객들도 공간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좋다.

전체 중 녹지율이 71%에 달하는 자연친화적 리조트인 야롱베이풀빌라는 광동요리와 동북지방의 요리를 제공하는 중식당과 프랑스와 미국식의 서양음식을 맛볼 수 있는 로코코카페 등으로 미각을 돋우며, 태극양생 스파센터, 사우나, 휘트니스센터, 아룡만 전용비치, 뷰티살롱, 자전거 대여 등의 부대시설로 다변화 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블루스카이는 지난 4월 야롱베이풀빌라와 GSA를 체결한 이후 광고를 통해 계속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으며, 6월 중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3개 방을 가진 딜럭스빌라는 4인 기준 2,150위엔부터 시작하며, 4개 방의 로얄딜럭스빌라, 이그제큐티브빌라, 킹리빌라, 가장 고급형인 프레지던트빌라까지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02-778-2152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