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수준 점보 해수풀 등, 개성에 맞는 여행

여름 휴가에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일본도 한번 살펴보자.
현대드림투어는 나고야 전세기를 이용하는 ‘코코파휴양·나가시마해수풀바캉스4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개성과 취향에 맞는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2, 3일째는 자유일정을 보장하며 둘째 날은 추가비용 없이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서 둘째 날에 이용할 수 있는 나가시마 리조트는 약 40여 종의 놀이기구를 자랑하는 유원지와 일본 최대급인 자연 노천 온천인 유아미노시마, 점보 해수풀, 호텔 등의 종합 리조트이다. 특히 점보 해수풀은 한국의 캐리비안베이를 연상케하는 세계 최대 수준의 해수풀장으로 트로피컬풀, 온천풀, 토네이도 슬라이더, 빅원슬라이더 등 다양한 풀과 슬라이더를 즐길 수 있다. 나바나노 마을은 계절마다 갖가지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일본 최대급의 부지면적의 꽃광장이다. 사계절 꽃들과 이국적인 정취의 일본 전통 정원식 화원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
셋째 날 역시 개별 자유 일정이 가능해 코코파 리조트, 골프, 오사카가이드 중에서 선택해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10회 출발 가능하며 가족할인 및 3세대 가족 예약 시 비즈니스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항공, 숙박, 나가시마스파랜드 자유 이용권, 호텔 왕복 송영비용 등이 포함돼 있으며, 2일차 나가시마스파랜드 자유일정시 중식비, 3일째 옵션인 오사카 투어, 코코파 리조트 내 골프 비용 등은 불포함이다. 상품가는 89만9,000원부터. 1544-7755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