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코리아가 지난달 18일부터 22일까지 PIC사이판에서 여행사, 관광청 등 업계 관계자 50여명을 초청해 ‘PIC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성수기를 앞두고 OP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PIC를 체험하는 기회로 제공됐다.

아카데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미니 올림픽’과 ‘미션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했다. 미션 프로그램은 리조트 내 10개 액티비티의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올 하반기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또 참가자들은 팀 대항 게임, PIC사이판에 대한 퀴즈 등에도 참여했으며 최근 보수를 마친 ‘마젤란’ 등 새로운 시설을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PIC 4대 리조트인 PIC괌, PIC사이판, 호주 코란코브리조트, 푸켓 라구나 비치 리조트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영상 교육이 실시됐으며 2007~08년 PIC코리아가 진행했던 주요 프로모션 행사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마지막 날에는 평가 시험을 실시해 성적 우수자, 미션 프로그램 및 PIC 퀴즈 우승조 등 총 14명에게 PIC 4대 리조트 숙박권을 비롯해 대한항공, 사이판DFS, 마리아나관광청, 퀸즈랜드주관광청 등 업계 파트너사들이 제공한 선물도 수여됐다.

PIC코리아 차지수 사장<사진 왼쪽 두번째>은 “참석자들이 고객들에게 보다 유익하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정보 공유의 장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