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신비 품은 럭셔리 리조트
-풀빌라 40개, 포함 서비스 풍성

올 여름 양민항이 전세기를 띄우는 베트남 중부 다낭과 더불어 베트남의 새로운 목적지로 급부상 중인 호이안. The Nam Hai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은 더 남하이가 위치한 한국인의 발길이 뜸해 한적하고 비밀스러운 신혼여행에 추천할 만하다.

더 남하이는 원베드룸 빌라 60개,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풀빌라를 4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풀빌라 이용 시 ▲공항 리무진 ▲리셉션 또는 빌라 내 체크인 ▲버틀러 ▲무료세탁 ▲빌라로 애프터눈 티 무료 ▲빌라로 칵테일·카나페 무료(오후 5~7시) ▲호이안과 다낭 시내 리무진 ▲영화 무료 상영(요청 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베트남 고유의 자연 친화적인 정원과 하얀 모래사장, 탁 트인 남중국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볼 수 있는 오션 뷰다. 풀빌라는 침실 수 1개에서 5개까지로 다양해 가족 여행에도 좋다.

열대 연못에 둘러싸인 8개의 스파 빌라로 구성된 더 스파, 3개의 비치프론트 수영장, 헬스클럽,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베트남 정통 요리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비치 레스토랑,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스낵을 판매하는 바를 운영 하고 있다.

한편, 더 남하이를 운영 중인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GHM 그룹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지역, 독특한 지역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곳을 선정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리조트 만들기를 추구하며, 더 남하이도 그 중 하나다. www.ghmluxuryhotels.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