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바카스 페어X, 그룹푸쉬 시스템 도입 적용
-그룹 예약발권도 편해져, 관련 이벤트 실시중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GA)은 ‘애바카스 페어X(Abacus FareX)’와 ‘그룹 푸쉬(Group push) ’ 시스템을 각각 지난 8일, 14일 도입해 여행사들의 업무 편의를 도모했다.

애바카스 페어X는 아시아나항공 이후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처음으로 시행하는 시스템으로, 항공사가 각 여행사에 제공하는 판매가(Net Fare)를 보다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올바른 규정 및 조건 검증을 통해 신속한 운임계산을 가능하게 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판매가 테이블을 검색할 필요가 없어져 업무부담이 줄어들게 되며, 항공사에서 직접 입력한 운임정보를 제공하므로 정확성이 보장되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푸쉬 시스템은 기존의 그룹 예약발권 시스템의 불편함을 줄이고 최대한 항공사와 여행사의 편의에 맞춰 그룹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다. 페어X 시스템은 개별수요, 그룹 푸쉬 시스템은 그룹 수요의 예약 발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번 시스템 도입과 관련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어X 시스템을 통해 발권한 모든 항공권에 장당 1,000원 상담의 상품권과, 최다 발권자에게 모형항공기, 메모홀더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