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레드캡투어가 8월1일부터 24시간 콜센터를 시행 중이다. 그간 예약 직원들의 개인 핸드폰에 착신해 관련 문의 및 변경사항을 처리해왔지만, 거래처가 늘어 관련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업계 최초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게 된 것.
이번 서비스 도입에 대해 레드캡투어는 “잦은 상용 출장 업무에 있어서 고객사의 신뢰를 쌓고 신규 거래처를 넓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콜센터(02-3296-5500)는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규 시간 외에 신속하고 체계적인 신규예약, 변경, 취소 및 발권 등을 맡아본다. 회사명과 소속, 고객명을 밝히고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서비스는 국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고객사를 상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멕스 팀에서 전담하며, 당직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근무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