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혁신팀 활동…부서별 평가 통해 포상 실시

레드캡투어가 지난 10일 대 고객 서비스 우수 부서를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했다.
지난해까지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 만족)교육을 시행해 온 레드캡투어는 올해부터 자체 CS혁신팀을 신설해, CS 목표를 바탕으로 단계적인 CS혁신활동과, 체계적인 VOC(Voice Of Customer)채널 확대, 고객 불만 처리 및 개선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CS마일리지는 각 부서를 대상으로 CS혁신팀에서 고객 응대 과정을 평가하고, 예약 전후 피드백을 고객이 평가해 각 부서별로 누적된 점수를 바탕으로 포상하는 제도다.
평가는 월별로 개인 및 부서별로 이뤄지며, 3개월 마다 누적된 점수를 토대로 해당 부서에 포상을 실시한다. 지난 10일 시상에서는 7~9월 가장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미주그룹 포상금을 전달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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