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톡, 하이스트브랜드 선정
-혁신성에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모두투어네크워크가 브랜드스톡이 선정한 여행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하이스트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톡이 조사·평가하는 것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가장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를 발표하는 브랜드경영 성과인증제도이다.

브랜드스톡은 ▲모두투어가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것 ▲여행업계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를 높인 점 ▲상표 선호도와 구입 가능성 ▲추천도 등 신뢰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한 점 등으로 2008년 여행사 부문 하이스트 브랜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조사는 지난 5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브랜드스톡의 전문 패널 회원을 비롯해 네이트닷컴, 싸이월드 등 포털 사이트를 통해 만 19세 이상 60세 미만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이루어졌고, 총 대상은 250여개 품목에 1000여개 브랜드였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