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 “다양한 요구 만족시킬 것”

하나투어는 지난 22일 ‘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 서비스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중심경영 대상’은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 Mangement)를 활용한 고객중심경영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기업을 시상해 CRM에 대한 인식제고 및 CRM 시장의 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제정된 것으로, 하나투어는 맞춤상담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나투어는 CRM 활용에 있어 고객별 분석과 효과적인 정보수집으로 고객 요구에 바탕을 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하나투어의 전문 판매점을 대상으로 CRM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전화와 연계 상담프로그램인 HCS(Hanatour Contact System)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HCS는 인터넷 전화기를 이용해 발신자전화번호(CID)로 고객을 인지하는 프로그램으로, HCS를 통해 전화 상담 중 고객 맞춤상담서비스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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