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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관광마케팅은 지난달 26일 한국의 대중문화를 활용해 해외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기 위해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관광마케팅의 외국인 방문객 유치 활동과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이 맡고 있는 한류관련 업무가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은 수년전부터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세계 각지에서 한국 대중문화가 인기를 얻으면서 세계 각 국가와의 문화 콘텐츠 교류 및 협력을 목적으로 2003년 설립된 단체이다. 서울관광마케팅과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은 협약 체결로 ‘아시아송 페스티벌’ 등 한류이벤트를 공동개최, 이를 통한 서울 관광 홍보와 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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