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 여행업계 친절향상 결의대회 개최
-친절 결의문 채택 … 서비스 향상 노력

한국일반여행업협회(KATA) 회원사들이 여행업계의 친절도를 높이고 한국관광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KATA는 지난 12일 프레지던트호텔에서 개최된 ‘여행업계 친절향상 결의대회’에서 친절 서비스를 다짐했다. KATA 정우식 회장은 결의문 채택 전 인사말에서 “여행 업계 종사자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협회 회원들이 솔선수범 해 국민들도 알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밝혔다.

이날 발표된 결의문을 통해 협회 회원들은 외래객에 대한 친절 서비스 제공과 이를 통한 외화 획득 및 경제위기 극복에 적극 나설 것을 다짐했다.
한편, 행사가 끝난 뒤 밝은가정협의회 조동춘 박사의 ‘여행업계 서비스 향상을 위한 품위있는 대화기법’이라는 특강이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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