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호텔이 인터넷을 통한 홍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스틴본부와 웨스틴조선호텔이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인터넷 홍보서비스는 웨스틴호텔 & 리조트사가 자체적인 웹서버를 구축, 전 세계 18개국에 퍼져있는 73개 웨스틴 호텔에 대한 정보제공 및 직접 예약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전 세계 4천만 인터넷 인구에게 제공한다는 것.
이용방법은 트래블 웹(Travel Web)으로 웨스틴호텔 & 리조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What's New」 「World of Westin」 「Listings & Reservations」 「Special Offers」 「Westin Premier」 「Home page」로 구성된 메뉴가 나오며 이중 World of Westin에서는 어떤 나라에 어떤 호텔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Listings & Reservations로 들어가면 자신이 원하는 호텔에 예약을 할 수 있다.
한국 편은 웨스틴조선서울과 웨스틴조선비치부산의 두 부분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 호텔 소개, 주소, 호텔시설안내, 예약의 메뉴로 구분돼 있다.
소개 편에는 조선호텔의 특성과 지역안내, 간단한 객실시설안내,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망라돼 있고 호텔시설안내 편에는 총 객실수 및 금연층, 비즈니스센터, 헬스클럽, 레스토랑 및 연회시설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예약 편에서는 인터넷 사용자들이 전자메일을 통해 직접 조선호텔에 예약할 수도 있다. 안 모두 영문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