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골프 부킹엔진 개발 박차
-6월 시범운영, 8월 중 공개 예정

하나투어가 수도권 중심 전국 골프장 대상으로 원스톱 골프 부킹엔진을 개발한다. 6월 중순 경부터 시범 운영 실시를 목표로 현재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으며, 8월 경 공개 예정으로 오픈과 동시에 전국 100여 개 골프장의 티오프시간을 선택 예약할 수 있게 된다.

하나투어는 국내골프 인구가 크게 늘어 골프대중화 시대가 됐지만 고가의 회원권에 대한 부담과 부킹난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며 이번 부킹엔진 개발을 통해 이러한 어려움 해소와 골퍼 트렌드에 발맞춘 개인 맞춤 골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측은 “실시간 부킹 서비스는 회원권을 통한 예약 다음으로 많은 골퍼들이 자주 이용하는 예약방식이며 이번 부킹엔진 개발로 골프대중화에도 기여하고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실시간 부킹 시스템 개발을 위해 골프총괄팀을 신설, 골프전문 부서로 조직적 효율성을 강화했고 골프포털사이트 구축,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을 개최해 다양한 골퍼의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회원들의 개인 신상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아주는 기능, 장바구니 기능 강화를 통한 원스탑 결재기능, 하나투어마일리지 등의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편 부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 골프백 커버, 골프볼, 골프우산, 외화환전 우대권, 면세점우대권, 국제전화 5분 무료 통화권, 무료라운드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