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다이어리 한꺼번에 해결
다이어리를 이용해 영어회화를 습득할 수 있는 아이디어상품이 나왔다.
아이디어 24시(대표 박정환)에서 내놓은 이 상품은 직장인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다이어리 속에 조화유 씨의 「이것이 미국영어다」교재 2권 분량을 수록해 바쁜 일과시간 속에서 틈틈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것. 영어공부의 비결이 꾸준한 학습태도에 있다고 볼 때 매일같이 사용하는 다이어리를 틈나는 대로 영어회화교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음성 정보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어 학습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모든 학습내용은 음성데이터 베이스로 구축돼 전화를 통해 미국인과 1대1 학습을 할 수 있는데 일방적인 서비스 위주의 기존 음성정보서비스와는 달리 사용자가 해설과 강의, 듣기 연습, 따라 읽기, 대화 나누기 등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다이어리는 수첩형과 탁상용 등 4종류로 회사 판촉물 및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앞으로 50종류 이상의 학습다이어리를 개발할 계획인 박정환 사장은 『기업에서 선물용, 판촉용 또는 직원교육용으로 자체제작을 의뢰할 경우 조화유씨의 영어한마디원고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ARS 전용전화(☎700-4744)나 일반전화 (☎718-2004)를 걸어 교재내용 속에 표시된 학습번호를 누르면 된다. 정보서비스료는 ARS가 분당 1백 원. 일반전화의 회원가입은 1개월에 4천5백 원이다. (문의 ☎718-5479)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