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일본의 유명한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르 방문하여 곤광지 개발 및 새설 현황, 기타 관광여건 등을 답사하는 해외여행자원 조사단이 발족된다.
관광분야 종합 컨설팅 전문회사인 (주)피엔디 (대표 김성열) 교육사업부는 21세기의 유망산업인 관광산업을 이끌어 갈 관광전문인을 육성하기 위해 전국 대학의 관광관련학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해외관광자원 조사단을 발족키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외관광조사단은 일본의 하우스텐보스를 방문하여 개별현황, 시설 현황, 기타 관광여건 등을 답사하게 됨 대학생들이 현지 답사 활동을 수행하는데 방향성을 제시하고 답사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우스텐보스 개발 연혁, 운영현황, 기타 관광여건 등에 관한 심도 있는 사전교육을 받게 된다.
이 조사단 참가자격은 전국 대학교 및 전문대학의 관광관련학과 재학생과 기타 학과 학생 중 관광산업에 관심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해외관광자원조사단은 내년 1월16일과 27일 2차에 걸쳐 실시되며 답사기간은 4박5일로 운영되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80명이다.
참가비는 1인당 33만원으로 왕복 교통편, 숙식, 하우스텐보스 입장권, 큐슈철도패스, 여행보험 등 답사에 필요한 기본경비를 포함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유스서비스코리아와 아주관광여행사가 후원한다.(문의 ☎785-0732)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