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한국과 관광업계 발전을 위해 최고의 정보를 제공해온 한국여행신문에서는 21세기 정보화시대를 맞이해 3천여 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종합 여행정보 데이타베이스 「아시아나 투어라인」의 여행뉴스란을 통해 독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여행뉴스는 독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주요뉴스, 여행지, 업계, 관광청, 항공사, 호텔 등 모두 10개의 세부목록으로 분류하여 제공되며 특히 취재기자들의 생생한 해외 현지취재 기사는 홈페이지상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아시아나 투어라인은 아시아나 항공이 지난달 25일 개설한 인터넷 최고의 여행정보 데이타베이스로 항공여행에 관련된 정보검색은 물론 항공권 예약에 이르기까지의 종합여행정보를 접할 수 있는 정보마당이다.
아시아나 투어라인은 제반 여행 준비 정보를 담은 「여행을 떠나기 전에」, 세계 각 권역의 국가·도시별 여행가이드와 국내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담은 「자신만만 세계여행」, 여행사 홈페이지와 여행사이벤트 정보를 모아놓은 「여행사안내·이벤트」, 국내·외 숙박시설 정보와 예약 안내를 제공하는 「호텔·콘도」, 한국여행신문의 최신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여행뉴스」란 및 여행매거진, 구인/구직정보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자신만만 세계여행」란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국가를 선택해 해당 국가의 여행가이드 및 여행조건, 요금, 출발일 등을 확인하고 「여행상품모음」에서 여행상품을 종류에 따라 지역, 기간, 금액별로 검색하면 일일이 여행사를 찾지 않아도 혼자서 여행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다.
「여행뉴스」란에 직접 접속하려면www.asianatour.com/tktt로 들어오거나 아시아나 투어라인www.asianatour.com으로 접속한 후 「여행뉴스」를 선택하면 된다.
★인터넷 주소 http://www.asianatour.com/tktt
★e-mail : tkttnews@hotmail.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