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를 「고객감동 경영확립의 해」로 선언한 호텔현대(경주)(총지배인:최인식)의 꾸준한 서비스 개선 노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지난 3월부터 실시한 「눈높이 서비스」는 호텔현대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고객과 같은 높이의 시선에서 주문을 받음으로써 고객의 요구와 불편함을 놓치지 않겠다는 의미의 서비스로 호텔 종사원들도 고객의 만족도가 개선됐다고 자부하고 있다.
「눈높이 서비스」의 호평을 계기로 호텔현대는 적극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신고객 서비스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서비스 실명제」와 「eye contact 운동」외에 고객이 원하는 것보다 한가지씩 더 한다는 「plus one 서비스」, 고객의 요구를 한발 앞서 파악하여 봉사하는 「one step ahead 운동」등 오직 서비스 개선만이 경쟁력 확보의 열쇠라는 호텔현대의 의지가 들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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