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펄빌라스 Sea Pearl Vills
수밋 순토르논트 Sumit Soontronnont 회장

“푸켓 최고의 친환경 리조트 객실은 현대적인 매력 가득”

푸켓 중에서도 길고 청정한 비치를 자랑하는 파통은 여행자들이 선호하기 때문에 다양한 리조트가 들어서 있다. 그 가운데 파통 입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펄빌라스(이하 시펄리조트)의 수밋 순토르논트(Sumit Soontronnont) 를 만나 리조트의 이모저모를 들어봤다.

-파통 비치와 차로 5분 거리로 한적
-업계와 협업 통해 한국인 50% 달성




-파통비치에서 다소 떨어져 있다

우리 리조트는 파통비치 입구에 해당하는 곳에 있다. 자동차로 5분 정도 떨어져 있어 도보로는 접근하기 어렵지만, 15인승 버스가 파통시내와 리조트를 수시로 오가기 때문에 투숙객들이 편리하게 리조트와 시내를 이동할 수 있다. 이동은 다소 번거로울지라도 시펄리조트 투숙객들은 파통 시내의 다른 호텔이 가질 수 없는 친자연적인 분위기와 조용함을 느낄 수 있다. 리조트는 현지 지형을 최대한 살려 건설했다. 때문에 리조트가 생긴지 2년 정도 지났지만 조경은 몇 십년된 곳처럼 잘 조성돼 있다. 또한 리조트가 파통 시내와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있기 때문에 탁 트인 전망도 자랑할 만하다.

-한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 계획은

시펄리조트 이용객 중 상당부분은 러시아, 호주, 인도 등에서 온 사람들이다. 한국인 비중은 정확하진 않지만 10% 정도로 추산된다. 그동안 한국 시장을 파악하지 못했고, 온라인을 통한 객실 판매에 치중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국시장이 푸켓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만큼 앞으로 시펄리조트도 한국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미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고, 타이항공도 지난해 11월부터 인천-푸켓에 신규 운항했다. 또 비지니스항공도 정기편을 운항하고 있어 푸켓을 방문하는 한국인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시펄리조트는 한국시장에 적합한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가 완공된 지 2년 남짓 되기 때문에 아직 한국시장에 대한 연구가 미진한 것은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한국의 여행업계와 한국인 비중 확대를 위해 논의하고 싶다. 좋은 제안이 있다면 언제든 환영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 향후 2~3년 이내에 한국인 이용객 비중을 최대 50%까지 높이고 싶다.

-리조트 시설에 대해 설명해달라

객실에 들어서면 현대적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띌 것이다. 각 객실마다 고급 자쿠지가 설치돼 있으며 리조트 안에는 총 8개의 수영장이 있다. 수영장은 각 건물 사이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쉽다. 또 허니문을 위한 풀빌라를 포함해 188개의 객실이 있다. 모든 투숙객들은 리조트 로비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아 객실과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쓸 수 있다. 시펄리조트의 자랑은 최근 개장한 VIP스파다. 총 9개의 고급 스파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룸에는 샤워시설과 풀이 설치돼 있다. VIP스파 옆에는 가로 35m의 대형 수영장이 있다. 스파 시설이 있는 건물에는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이 있는데 한국의 인센티브 단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시펄리조트는 총 2대의 헬리곱터를 운영하고 있다. 객실 이용객들의 주문에 따라 운영하며 허니무너가 이용하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www.seapearlvillasphuket.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