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 모범업장 시상
범 국민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에너지 절약운동에 전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조성코자 상반기 에너지 절약 모범업장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번 심사는 에너지 간사회에서 정기적으로 각 업장을 순회점검해 전기와 수도, 가스사용의 절약 실천을 평가한 자료와 전년도 동기간 의 영업실적을 고려한 결과 이탈리아 식당 라스텔라를 모범 업장으로 선정.
이날 시상식에서 이일규 사장은 직원들의 절약정신을 격려하고 일시적인 운동이 되지 않도록 습관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힐튼호텔 - 홍콩요리 축제
지하 1층 중식당 휘닉스에서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홍콩요리 축제를 실시한다.
이 기간에는 홍콩힐튼에서 특별 초빙된 중국만두 전문요리사, 국수 전문요리사들이 각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중국 전통요리와 외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한 홍콩요리의 전수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예약 문의 753-7788(교)3237
하얏트리젠시서울 - 열대칵테일 선봬
로비 라운지와 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독특한 맛과 향의 열대 칵테일과 아이TM크림 환타지아를 선보이고 있다.
차가운 람바다, 코코로코, 여름서리, 농장의 여유등 독특산 이름을 붙인 열대 칵테일은 하얏트가 새로운 재료로 창조해낸 고유의 칵테일로 가격을 4천5백원
또한 여름마다 고객의 인기를 끌어온 푸짐한 아이스크림 8종류를 올해도 선보이고 잇는데 바나나 람, 열대의 정열, 안개낀 숲속, 여름날의 서리등 맛과 향이 각각 다르다.
쉐라톤워커힐 - 크라운비어 축제
리버파크수영장 풀사이드에서 오는 20, 21일 양일간 오후 7기30분부터 10시까지 앵콜 92 크라운비어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인당 1만5천 원에 워커힐이 자랑하는 등심 데리야키 1인분과 시원한 생맥주, 기본안주, 펩시콜라와 세븐업을 즐길 수 잇고 행운권 추첨의 기회도 갖게 된다.
예약문의 453-0121(교)5101∼3
라마다르네상스호텔서울 - 옥토버훼스트 개최
1백82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 명성의 옥토버훼스트축제가 9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다이아몬드볼룸 특설 뮌헨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일명 시월제라고도 불리는 수확제 성격의 이 축제는 보통 9월말을 시작으로 2주 혹을 3주간 바이에른지방의 수도인 뮌헨에서 열리는데 매년 세계로부터 5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끌어들일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다.
한국인들에게는 색다른 외국의 전통문화를 소개하고 주한 독일인들에게는 고국의 향수를 달래줄 옥토버훼스트는 라마다르네상스호텔이 개관하던 88년부터 4년째 계속해 오고 있는 행사로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전통 독일 농촌가옥과 수확물로 장식한 다이아몬드볼룸에는 바이에른시를 상징하는 푸른색과 흰색의 천으로 축제분위기를 한껏 살린 특설 뮌헨광장이 설치된다.
또한 루프트한자 브라스밴드의 흥겨운 연주와 노래에 맞춰 맥주 빨리 마시기, 손 안대고 줄에 걸린 소시지 따먹기, 독일 민속춤 따라추기등 신나는 게임과 볼던지기, 헤머치기등의 이색적인 놀이도 준비된다.
바이에른지방의 전통 음식으로 차려진 뷔페와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 축제의 참가비는 3만9천 원이며 입장권은 로비에 있는 티켓카운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호텔 인터컨티넨탈서울 - 쇼전문밴드 공영
영국 풍 팝 스타일 바 헌터스 터번에서는 쇼 밴드 쥬빌레이션을 지난 90년대에 이어 재 초청, 고갱에게 흥겹고 신나는 음악을 선사하고있다.
남녀 혼성 6인조 밴드인 쥬빌레이션은 그간 일본, 홍콩, 싱가폴, 중동지역의 일류 호텔에서 공연해 왔으며 50년대부터 90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다.
공연시간은 매일 오후 7시15분부터 자장까지.
웨스틴 조선호텔 - 남성트리오 공연
아일랜드식 스포츠 바 겸 FP스토랑인 오킴스에서는 매일 저녁 8시30분에 패디스 드림이라는 아일랜드 출신의 남성트리오가 출연, 구개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버나드 워필드, 케빈 켈리 그리고 폴 훌라한으로 구성된 패디스 드림은 아일랜드 TV와 라디오에 출연하면서 수많은 레코딩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고 한국방문은 처음이라고.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