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캐릭터 산리오 코리아社가 어린이를 포함 온 가족을 위한 환상의 전시회 「꿈나라 대탐험」을 개막, 가족중심의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12월28일 산리오코리아(지사장 김은선)는 삼성동 무역센터대서양관에서 교육적인 측면과 오락적 측면을 함께 고려하여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고취하는 대규모 전시회 「꿈나라 대탐험(The Dream World Adventure)」을 개막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쿠니히코 쥬지 산리오 본사사장을 포함 김은선 산리오코리아지사장, 제임스 레이니 주한미국대사, 김은상 대한무역투자진홍공사(KOTRA)사장, 박종대 평화은행장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전시회에는 세계적인 캐릭터 헬로키티, 케로케로 케로피 등이 출연하는 캐릭터 라이브쇼를 비롯해 3D입체영화 「우주세계(Space World)」, 매직미로 및 알파벳을 따라 신나는 여행을 떠나는 ABC월드 등 다채롭고 신비로운 꿈나라로의 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A~Z까지의 이니셜로 시작되는 로보트, 미니어쳐, 3차원 그래픽 등의 각종 전시물들이 어린이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고 흥미롭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인 ABC월드는 단순한 오락위주보다는 교육적 요소를 많이 지닌 전시회로 평가되고 있다.
문의 및 단체관람 예약 ☎501-1421, 산리오코리아 ☎5623-325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