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 항공(NWA)이 온라인 웹사이트 예약서비스의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했다.
최근 노스웨스트 항공에 따르면 여행일정 및 예약 기능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트래블 테크놀로지와 월드스팬 트래블 인포메이션 시스템과 제휴하여 노스웨스트의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북미 고객들에게 예약 기능 서비스를 올 1사분기부터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노스웨스트, KLM 네덜란드 항공 등 기타 제휴사의 사이버세이버(Cyber Saver) 항공료를 포함한 항공 예약 및 멀티미디어 트래블 가이드를 활용한 다양한 여행 선택, 호텔 및 차량 임대 예약을 포함, 일체의 항공 관련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이 시스템은 하루 24시간, 1년 내내 작동하여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노스웨스트의 알 렌짜 유통계획 관리이사는 『1년 전에 노스웨스트의 월드웹을 개설한 이래 고객들이 보다 쉽게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모색해 왔다.』면서 『점차적으로 전세계 각지의 고객들에게 이러한 인터넷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스웨스트 항공은 약 1년전부터 웹사이트 서비스를 도입, 고객들의 비용 절감과 편리한 여행 설계를 위해 사이버세이버 항공료 프로그램을 비롯한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 여객기의 출발 및 도착 시각, 좌석 배정 및 휴가 여행 패키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왔다.
한편 노스웨스트의 웹사이트는 미국내 인터넷 월드誌 1월호에서 최고의 항공사 사이트로 선정된 바 있다. 노스웨스트의 인터넷 주소 http:www.nwa.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