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실 새롭게 단장, 서울가든호텔
윤택한 환경을 조성코자 수개월간의 설치기간과 공사 끝에 5억여원의 비용을 들여 초현대식 설비를 갖춘 새로운 세탁실을 갖추었다.
1백평 규모로 최신식 전자동 세탁기, 건조기, 국내 최초로 도입된 자동분리 프레스기등을 설치, 객실과 업장의 린넨, 직원 유니폼 등을 비롯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며 만족을 주는 세탁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메리디앙 호텔 랑데뷰 패키지 실시
서울 사무소와 방콕 체인은 관광업계 종사자를 위해 전년도에 성황을 이루었던 랑데뷰 패키지를 실시하고 있다.
디럭스 룸에서 3박 4일 투숙할 경우 70% 할인되며 일정액의 무료 식음료권과 12세 이하 자녀에게는 무료 엑스트라 침대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한국시장만을 위한 것으로 1차적으로 방콕체인에서 실시하고 향후 다른 체인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서울 힐튼 졸업축하 뷔페특선
뷔페식당 오랑제리에서는 졸업시즌을 맞아 오는 2월28일까지 졸업축하 뷔페특선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각국의 2백가지 이상의 댜채로운 메뉴를 엄선해 졸업생 및 축하객들에게 세심하고 정성어린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랑제리의 전속밴드가 졸업을 축하하는 뜻에서 아름답고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한다.
또한 10명 이상의 졸업축하 모임시에는 축하케잌과 샴페인 및 기념사진을 무료증정하는 등의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호텔 총지배인에 로버트 휘츠너씨
총지배인에 로버트 휘츠너씨가 오는 15일자로 임명된다. 휘츠너씨는 미국출생으로 미시간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14년전부터 세계적인 호텔체인인 웨스틴호텔즈 앤드 리조트사와 인연을 맺어 줄곧 웨스틴호텔에서 근무해온 정통 호텔맨.
세종호텔 창립기념 고객사은행사
한정식당 한가람에서는 창립26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고객우대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훼밀리카드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이번 행사는 봉선화상차림부터 한가람상차림까지 쿠폰 지참시 식사15%, 음료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식을 제공한다.
여러 행사와 모임을 가질 수 있는 다목적 별실도 갖추고 있다고.
하얏트 리젠시 부산 가모가와 축제 개최
일식당 아오미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황실시대의 교토에서 유래된 가이세키요리를 선사하는 가모가와 축제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축제의 주요리는 두종류의 정식요리와 전채, 생선회, 초회, 맑은국, 찜요리, 구이요리등 24가지의 일품요리를 선보이며 특히 축제기간중에 센트리하얏트 도쿄의 일식당 가모가와에서 근무하는 요리장과 리셉션니스트가 내한하여 아오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직접 맞이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신라 특별복어요리 선봬
일식당 일출에서는 풍부한 영양과 담백한 맛으로 미식가들의 애호를 받고 있는 복어요리특선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리로 복어회, 복어초회, 복어냄비, 복어튀김, 복어죽, 복어술등이 마련되고 있으며 특히 제주특산 참복은 탄력 있는 육질을 엄선한 것으로 고객들에게 섬세한 복어요리의 참맛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