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일본 관광 관련 행사가 봇물처럼 쏟아졌다. 지난 9일 JNTO가 주최한 ‘일본 MICE’ 행사에서는 주요 여행사 및 기업이 참가해 주요 MICE 목적지를 상담 받았다. 또한 고베와 야마나시가 설명회를 연 데 이어 16일 나가사키, 18일 규슈 등의 지자체에서도 지역 알리기에 나선다. 이처럼 일본 현지 관계자가 한국을 향해 ‘러브콜’을 하는 가운데, 10일에는 에어아시아재팬이 특가 항공권을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LCC의 경쟁이 치열한 오사카, 후쿠오카에 이어 도쿄에까지 LCC의 영향이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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