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회원에 선호좌석 우선 배정.
◇종류 및 서비스.
아시아나 보너스클럽의 회원은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세등급으로 구분되어 있다.
처음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실버회원이 되며 4만마일이상 적립하면 골드회원자격이 부여되며 비즈니스석 탑승수속 카운터 이용. 수하물 우선 처리, 10kg 추가 수하물 허용, 아시아나 라운지 무료 이용, 대기 예약 우선 처리, 선호좌석 우선 배정, 제휴업체 특별 서비스, 회우너소식지 매분기 우송등의 여러 가지 편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아몬드 회원은 10만마일 이상 탑승하는 회원에게 자격이 주어지면 골드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외에 일등석 탑승수속 카운터 이용, 보너스 항공권 탑승제한 기간내 탑승 허용, 결혼기념일 축하선물, 국제선 우선 탑승, 보너스 양도 제한범위 해제등의 내용이 추가된다.
◇제휴업체.
아시아나는 홀리데이 인 월드와이드, 래디슨 호텔 인터내셔널, 웨스틴 호텔 앤 리조트, 옥스퍼드 팰리스, 글로리아 인터내셔널 등의 호텔과 금호렌터카, 내쇼날/닛본 렌터카, 데이콤 글로벌원, 삼성, 신한, 동화, 장은 카드사, 서울, 제일, 동화, 국민, 기업은행, 워커힐, 부산 파라디이스 면세점, 동화면세점, 한화에너지, 코오롱 의류등과 제휴를 맺어 마일리지를 누적할 수 있게 했다.
◇기타.
아시아나보너스클럽 회원은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가입비는 무료이다. 또한 마일리지 가족합산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패밀리 마일리지 플랜에 의해 마일리지를 합산할 수 있게 했다.
문의:아시아나 보너스 클럽 서비스 센터 전화 02)310-5261/9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