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레드캡투어, 온라인투어, 여행박사 3개 여행사의 일본팀이 연합으로 진행한 홈쇼핑이 소위 ‘히트’를 치면서 여타의 여행사 일본팀도 홈쇼핑에 주목하고 있다. 3사가 판매한 상품은 이스타항공으로 떠나는 오사카 상품으로 3,000콜이 넘은 데다가 전환율도 높았다. 이 여세를 몰아 12월에도 약 4~5개의 여행사가 연합 혹은 단독으로 오사카 상품을 홈쇼핑으로 판매할 계획을 잡고 있다. 그러나 저가 일색인 오사카 상품으로는 수익을 올리기 어려워 담당자의 고민은 클 수밖에 없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