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가 2030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젊은 세대 FIT 여행객 성장세가 그 어느 때보다 가파르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인센티브 및 그룹 관광객보다 젊은 FIT 수요에 초점을 맞춰 골드코스트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일예로 최근 남성 시청자에게 인기 있는 XTM의 탑기어 코리아가 골드코스트를 배경으로 촬영을 마쳤다. 12월2일 XTM에서 방영될 탑기어 코리아 골드코스트편에는 스릴 넘치는 경비행기 탑승, 해변의 광활한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열기구, 골드코스트 대표 관광지인 테마파크인 드림월드, 서퍼스파라다이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카이 포인트 클라임 등의 체험기가 실린다. 호주 골드코스트관광청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는 점도 반가운 소식이다. 한국을 주요 시장 중 하나로 지정하고 한국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편의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www.visitgoldcoast.kr 02-399-5767

-퀸즈랜드관광청
경성원 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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