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너스티홀에서는 오는 2월 1일 오전 5시 30분부터 버팔로 빌스팀과 ?댈러스 카우보이스팀이 패권을 겨루는 제 27회 슈퍼볼 결승전 실황을 방영한다.
호텔신라는 대형스크린을 통해 피사데나 로스볼 구자에서 열리는 이날 경기를 방영하는데 오전 7시부터 조식부페를 무료로 제공하며 비즈니스맨 사용층 투숙고객과 장기투수객, 윈터패키지 이용고객 초청장을 소지한 거래선 고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쉐라톤워커힐호텔, 참치요리특선 마련
커피숍 켓케이드에서는 졸업시즌을 맞아 오는 2월 한달 동안 참치요리 특선을 마련한다.
다양한 향의 소스로 참치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더해줄 이번 요리특선은 이탈리아식 참치회와 올리브드레싱, 다진 참치회와 레몬와사비 소스, 참치샐러드등을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하얏트리젠시제주, 새로운 일품요리 선봬,
양식당 다그마스에서는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양식의 진미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일품요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시금치에 치즈를 곁들여 구운 신선한 굴 요리, 각종 스테이크와 소스, 그라틴한 해산물모듬등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을마련하고 있으며 또한 건강음식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샐러드 바에서는 10가지 이상의 신선한 제주산 야채를 준비하고 있다.
하얏트리젠시부산, 아시아카레요리 준비,
카페레스토랑 씨스케이프에서는 오는 2월 한달 동안 아시아 각국의 대표적인 카레요리르선보인다..
주료리로 인도식 닭꽂이카레, 볶음밥을 곁들인 파키스탄식 양고기 바비큐카레들이며 4천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인도이 대표적인 요리인 아몬드크림카레소스의송아지요리등이 준비된다.
모든 카레요리에는 밥과 인도 식빵, 쨈, 샐러드가 곁들여진다.
경주힐튼, 자연온천수 공급
최근 고객들에게 보다 안락하고 즐거운 휴식공간을 제공하고자 남녀사우나 및 실외자쿠지에 지하 5백미터에서 끌어올린 섭씨 60도이상의 자연온천수를 공급하고 있다.
한국동력자원연구소에 의해 약 알칼리성의 초특급 건강온천으로 공인된 온천수는 다량의 나트룸 마그네슘 칼슘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함유하여 만성관절염, 통품 요통 신경통 만성피부염등의 질병치유에 특히 탁월한 효험을 지니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위스그랜트호텔, 후로즌요거트 첫선
델리숍 알파인 델리 에서는 2월 한달 동안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후로즌 요거트의 첫선을 보인다.
현재 구미지역을비롯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후로즌 요거트는 칼슘을 비롯한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반면 칼로리와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디저트이다.
알파인 델리는 바닐라 딸기 초코렛의 세 가지 맛의 후로즌 요거트에 여러 가지 시럽 또는 과일을 곁들인 다양한 모양과 맛을 제공하며, 포장 판매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