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경에는 국내에서 영업을 시작한 뒤, 고객들과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미 많은 FIT 여행객들이 회원 호텔들을 이용하고 있지만 고객과 여행사 모두, LHW라는 브랜드를 잘 모르고 있는 게 사실이다. 특히 카드사의 VIP 고객들이 리딩호텔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같은 호텔을 이용하더라도 한국사무소에서 가격 네고 및 추가 혜택 등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LHW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다.
리딩호텔은 2년 주기로 회원 호텔을 업데이트 한다. 2월 설명회 때, 새로운 호텔 카테고리를 알리면서 새롭게 가입한 호텔들과 신축 호텔들을 중심으로 영업과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특히 런던 카페로얄(Cafe Royal)과 피지 로쌀라 아일랜드(Laucala Island) 리조트, 파리의 다양한 신축 호텔 등은 호텔과의 공조 아래 적극적으로 영업을 펼칠 계획시켰다. 02-6030-8789
-리딩호텔 김용국 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