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현대미술전
호텔신라-1층 및 2층 로비에서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6일까지 이탈리아 슬로베니아 현대미술전을 개최한다.
이탈리아 로카 보로메오의 국제현대미술센터와 주한 이탈리아 문화원이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타피스트리 20여종과 그래픽 공예작품 120여종이 선보인다.
특히 크로아티아의 이반 라부진과 이반 락코빅의 명품도 함께 전시된다. 관람은 무료.
건강칵테일 6종 선봬
하얏트리젠시서울-로비라운지에서는 최근 과일과 야채를 새로운 방법으로 배합한 건강칵테일 6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알코올성 음료로만 알려진 칵테일의 기존 개념에서 벗어나 인삼, 사과, 당근, 파인애플, 배, 오이, 샐러리 등을 주원료로 하여 새로운 맛을 창출해낸 건강칵테일은 특히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철분 등의 영양을 풍성히 담고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파스타특선코너 마련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서울-4층에 위치한 뷔페식당 유니버설에서는 11월 한 달간 파스타 특선코너를 마련한다.
샐러드와 더운 요리로 나뉘어 햄과 마요네즈의 마카로니, 새우스파게티와 레몬 등 10여 종류가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인도음식축제 개최
쉐라톤 워키힐 호텔-커피숍 케스케이드에서는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보름간 인도음식축제를 개최한다.
태국에서 특별 초빙된 인도요리 전문 조리장 David Dienn씨는 독특한 향과 맛으로 전 세계에 가장 널리 보급된 카레를 비롯, 맛좋은 인도음식을 다양하게 뷔페로 마련한다.
정통 佛점심뷔페 개발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프랑스식당 바론즈에서는 바쁜 비즈니스맨을 위해 정통 프랑스 음식과 중후한 분위기를 겸할 수 있는 점심뷔페 파우어 다이닝을 개발, 시판하고 있다.
닭가슴 요리, 송어요리, 왕새우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며 한잔의 와인, 맥주등 중후한 분위기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기할 수 있다.
카드사와 공동프로모션 실시
메리디앙 호텔 서울사무소-에어프랑스 계열사로 전 세계 60여 체인 판촉을 활발히 진행중인 메리디앙 호텔은 계열사인 에어프랑스 서울지사 내에 사무소를 개설하고 최근 아시아나항공 BC, LG, 외환신용카드와 공동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의 ABC, BC비자, BC마스터, LG마스터, 외환비자카드 소지자에게 RSVP회원자격을 부여, 연중특별할인요금, 48시간 이전 예약 시 객실확보우선권, 12시 이전 체크아웃, 조간신문제공, 상용고객에게 무료숙박권 및 VIP카드 발급, 기타 부대서비스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기업고객 우대시스템인 RSVP는 메리디앙 고유의 시스템으로 일반기업체 및 대형여행사에게 주어지는 제도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