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복요리 특선
호텔소피텔 엠버서더-2층에 위치한 일식당 다케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복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겨울철에 특히 그 맛을 더하는 복정식, 복사시미, 복지리 및 복매운탕과 복코스요리 등은 류머티즘, 신경통 등 건강스테미너식으로 잘 알려져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조리기능장 국내최고 획득
호텔신라-이탈리아식당 라폰타나의 최성형 부 주방장(36)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이 실시한 조리 기능장 자격시험에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합격, 조리의 명인이 됐다.
조리경력 20년의 베테랑으로 84호텔신라에 입사한 최부주방장은 국민학교 졸업 후 중학교와 고증학교를 검정고시로 마쳤으며 경희 호텔전문대를 거쳐 현재 방송통신대학 4학년에 재학중이 학구파 요리사로 알려졌다.
안티파스티페스티벌 개최
서울 힐튼-지하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식당 일폰테에서는 안티파스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안티파스티란 식욕을 돋우기 위해 식전에 먹는 전채요리를 총칭하는 이탈리아어로 달콤한 메론을 곁들인 햄요리, 모짜렐라치즈와 엔쵸비튀김샌드위치 등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전채요리들이 선보인다.
장애인 신혼부부 초청행사
하얏트리젠시제주호텔-지난달 28일 푸른하늘가족모임 주선으로 중구 구민회관에서 합동결혼식을 올린 6쌍의 장애인 신혼부부를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장애인부부와 가족들에게 용기를 주고 격려하는 마음에서 이들 부부를 초청, 2박 3일간 무료로 숙식을 제공했으며 특히 벨 서비스 직원들은 호텔로비에서 신부에게 장미꽃 한 송이씩을 선사하는 등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원터레저패키지 마련
하얏트리젠시 부산-오는 12월 1일부터 겨울바다의 낭만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겨울 휴양 프로그램으로 원터레저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다가 보이는 객실, 2인 아침 뷔페식사 1회, 해운대 온천사우나 이용권 2매, 오후 3시까지 퇴숙 시간 연장과 신문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며, 삼면이 유리로 덮힌 사계절 수영장 및 체육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국내 거주자에 한해야 사전예약을 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요금은 2박에 16만 5천 원.
스카치위스키 5종 선봬
서울가든 호텔-팜파스 바에서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카치위스키 5가지를 선정, 특선을 마련한다.
죠니워커스윙, 오스파, 죠니 워커 블랙, 핀치딤풀, 디워스 화이트 라벨 등이 준비되며 이들 위스키를 병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할인, 티셔츠·골프공·샘플위스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에는 안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만다린 특선
프라자 호텔-프라자 커피하우스와 폰타나 로비라운지에서는 만다린특선을 마련.
겨우내 잃기쉬운 미각을 돋우워 줄 상큼한 오렌지, 만다린으로 만든 만다린 주스, 만다린 케이크, 초콜릿과 만다린 부스, 만다린쿨리와 크림요구르트, 아몬드과자를 곁들이 만다린수플레 등 5가지의 달콤한 메뉴들이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