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시장은 꾸준한 모객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멀티 패키지보다는 1개국 일주 상품을 찾는 새로운 수요가 많아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 융프라우는 대한항공 연합상품 등 1개국 상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면서 이같은 트렌드를 맞춰가고 있다.
1개국 상품 중에서도 가장 수요가 꾸준한 것은 단연 스위스 일주와 프랑스 일주다. 스위스 일주의 경우, 라보의 와이너리, 체르마트·고르너그라트 등 계속해서 새로운 목적지를 추가하고 있으며, 프랑스 일주도 역사와 문화를 테마로 보르도 와이너리, 남프랑스의 휴양지 등을 추가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 중부의 ‘토스카나’ 지역을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일주 상품을 선보였다. 몬탈치노 와이너리를 방문하고, 토스카나 고성 모다넬라에서 숙박하며, 최근에 이탈리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친퀘테레 해변마을을 산책하는 일정도 포함시켰다.
융프라우는 연합 여행사의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으며,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여행사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02-771-5121

-융프라우 김기현 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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