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 ANA 등 일본 항공권 기본
-‘폴 매카트니’ 일본 공연 상품도

일본전문 여행사 제이하루(하늘땅여행)는 국내외 일본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료칸예약, JR 패스, 렌터카 알선, 콘서트 상품 등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일본 전문답게 일본항공, ANA 등의 항공권 취급에 특화돼 있다.

‘일본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해결토록 한다는 회사 목표답게 항공권 외에 여타 분야에서도 장점을 보이고 있다. 일본 호텔, 료칸에 대해 실시간 전세계 판매시스템의 개발을 완료한 이후 인터파크 등의 주요 여행사에 객실을 공급 중이다. 특히 료칸은 방사능 문제가 불거지기 전에 가을 시즌에도 문의가 많았던 만큼 향후 대중성이나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다는 입장이다.

또한 일본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포함한 여행상품도 공급한다. 현재 제이하루는 공연기획사 허리케인INC와 함께 ‘폴 매카트니 일본 공연 관람 패키지’를 모집 중이다. 11년 만에 일본을 방문하는 전 비틀즈 멤버 폴 매카트니는 오는 11월12일 오사카돔을 시작으로 15일 후쿠오카돔, 18,19,21일 도쿄돔까지 총 5회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폴 매카트니의 일본 투어는 사실상 마지막 아시아 방문이 되리라는 전망 때문에 도쿄돔 S석이 700만원에 경매될 정도로 티켓 구하기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제이하루는 후쿠오카돔 15일 공연과 도쿄돔 19일 공연의 S석 티켓을 포함한 1박2일 자유여행 및 2박3일 프리미엄투어 온천상품을 각각 30명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 중이다.

제이하루는 향후 항공권 판매를 기본으로 다양한 일본 관련 여행 서비스 제공과 고객 신뢰를 구축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배혜인 대표는 “원에어 가입 이후 항공사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며 “실시간 대응이 강점이며, 특가요금과 같은 가격적인 면이나 뜨거운 날짜의 좌석 대응에 노력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2-724-8200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