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정보통신 TOPAS사업팀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적극적인 대 고객 서비스를 펼친다. 특히 신속한 서비스와 서비스 책임제 등의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의 입장을 최대한 고려하여 업무를 처리할 방침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TOPAS에서 도입한 서비스 개선책은 먼저 지역 전담제. 이는 장애가 접수된지 2시간 이내에 현장 출동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체계를 전환했다.
그동안 여행사들의 불만사항이었던 장비 설치에 대한 서비스도 개선했다. 해당 장비가 설치되는 일자를 여행사에 미리 예고하여 여행사의 신뢰를 꾀한다.
이와 함께 TOPAS에 대한 각종 가이드 업무를 맡은 고객지원센터가 「TOPAS 도우미」라는 명칭으로 바뀌며 오는 8월16일까지 근무시간을 1시간 연장한다. 이곳을 통해 접수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Call Back Service」를 통해 그 처리결과를 지속적으로 체크하며 2일내에 처리가 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영업 담당이 이를 책임지고 처리하게 된다.
서비스 책임제도 강화하여 「서비스 신문고 제도」를 운영한다. 고객들이 느끼는 TOPAS의 악성 서비스나 불만족 사항에 대해서 별도의 접수를 받는다.(담당 김기관 부장 ☎726-6460)
기존에 실시하던 「알라딘 서비스」를 강화하여 여행사 방문을 활성화하며 방문시 각종 불만사항을 현장에서 접수하여 처리하게 된다. 또한 교육 서비스도 확대되어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예약·발권교육 외에도 여행사를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실시하는 현장교육을 보다 증가시킬 예정이기도 하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