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 홍콩 빅버스투어(Big Bus Tours)
■상품가격 : 홍콩달러 230부터
■문의 : 테마중국 02-736-8888

홍콩을 짧은 기간에 여행하는 자유여행객이 늘고 있다. 테마중국의 FIT 여행 브랜드 ‘자유여행 솔루션 즐~’이 홍콩 자유여행객을 위한 버스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교통수단 걱정 없이, 가이드 걱정 없이, 시간 제약 없이 홍콩 곳곳을 돌아 볼 수 있도록 구성된 ‘홍콩 빅버스투어’다. 

빅버스투어는 4개의 노선 어느 곳에서든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지점에서 투어를 시작할 수 있다. 노선은 홍콩 아일랜드투어(적색)·구룡 투어(청색)·스탠리 투어(녹색)·야간투어의 4개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노선은 홍콩의 지역별로 나눠져 있으며, 테마중국의 ‘홍콩 빅버스 투어’ 상품은 1개의 노선부터 4개 노선을 모두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 노선에는 유명 관광지·쇼핑센터 등에 정차하며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관광을 즐기고 다시 탑승해 이동 할 수 있다. 

테마중국의 홍콩 빅버스 투어는 총 3가지 상품을 제안한다. △싱글루트 △프리미엄 투어 △디럭스 투어로, 구성된 상품은 여행객이 선택할 수 있다. 싱글루트를 선택한 자유여행객은 하나의 노선에 한해 24시간동안 자유롭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 4개의 노선을 모두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투어·디럭스 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두 상품 모두 빅토리아 픽트램·스타페리 왕복권과 스카이 테라스 입장권·삼판 유람선 티켓이 포함된다. 디럭스 투어는 프리미엄 투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48시간동안 자유롭게 승·하차 할 수 있으며, 하버투어가 1시간 추가된다.

테마중국 윤성식 이사는 “홍콩 자유여행객이 복잡한 교통을 신경 쓰지 않고 빅버스투어로 대부분의 관광지와 쇼핑 명소를 갈 수 있다”며 “유명 관광지의 티켓을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지 않아도 빅버스투어의 직원이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하는 자유여행객에게는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빅버스투어 상품에는 음식점과 상점의 할인 쿠폰·한국어 홍콩 지도·예시 일정 등이 있으며 단체 여행객을 위한 전세 차량도 예약 가능하다. 02-736-8888
 
양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