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호텔의 서비스가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비즈니스 고객 전용 객실을 마련한 호텔이 있어 눈길을 끈다.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비즈니스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3만6천원의 추가비용으로 완벽한 사무환경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팩스가 무료로 설치되고 모뎀과 컴퓨터 연결선이 구비되어 있으며, 국내 전화통화 및 팩스 사용료, 객실내 커피메이커 사용및 냉장고의 음료수 일체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예약에 한해 첨단의 테크놀로지가 구비된 호텔 비즈니스 센터내 회의실을 2시간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객실 내에는 바지주름 다림기 및 스테퍼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다.
매일 양복 한벌 다림질과 구두 손질이 무료로 서비스되고 세탁의 경우 20% 할인되며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외출시 자동 녹음되는 음성사서함 전화도 마련되며 추가로 공항행 교통편이 제공되고 오후 6시까지 체크아웃 시간도 연장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