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가 지난 21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dcaptourstory)을 오픈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나섰다. 레드캡투어의 페이스북은 ‘레드캡투어와 함께 쓰는 여행일기’라는 테마로 ‘여일이’라는 스토리텔러를 통해 여행 추억을 공유하고, 여행지 소개 및 여행 정보를 나누는 공간으로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레드캡투어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총 4단계의 미션이 주어지며 단계별로 선물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에서 여일이를 친구 추가 한 다음 좋아요를 누르고 여행일기 게시글에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이유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간은 오는 4월20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23일 레드캡투어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신지훈 기자 jhshi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