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 모두투어
■상품명 : 홍콩 캐세이패시픽 전세기 상품
■판매가:75만원부터
■문의: www.modetour.com

-7월31일, 8월15일 CX전세기 이용 상품
-패키지부터 에어텔까지 상품 구성 다양

더운 여름, 홍콩 여행이 꺼려지더라도 쇼핑의 유혹에서 벗어나긴 힘들 것 같다. 홍콩에서 8월31일까지 열리는 ‘홍콩여름축제(Hong Kong Summer Fun)'를 겨냥한 상품이 출시됐다. 
모두투어는 7월31일과 8월15일 단 이틀간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CX) 전세기 상품을 판매한다.  홍콩에서 진행되는 메가세일을 즐길 수 있는 기간이어서 이미 여행자들의 호응이 높다. 7월31일 상품은 3박4일 일정, 8월15일 상품은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각각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75만원부터, 91만원부터다. 

다양한 연령대의 여행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우선 패키지 뿐만 아니라 에어텔 등 상품 구성을 다변화한 것이 특징적이다. 가족여행자들이라면 일정이 다 꾸려진 패키지 여행을, 자유시간을 원한다면 에어텔을 이용하면 된다. 물론 세미패키지 형식으로 두 여행의 장점을 합친 상품도 있다. 또 가족여행자 중 조부모를 대동하는 경우 조부모 좌석을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 해 준다.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가 디즈니랜드 일정이 포함된 상품을 이용하면 나이트시티투어가 무료로 포함된다. 

자유여행객들이 현장구매를 할 경우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디즈니랜드 하루이용권과 슈프림밀쿠폰(3-in-1 Supreme meal coupon)을 구매하면 85홍콩달러를 할인해준다. 마담투소입장권도 16%가 할인되며, 오션파크입장권은 10%가 할인된다. 또 8월30일에 열리는 스프링웨이브뮤직페스티벌(Spring Wave Music Festival Hong Kong)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www.modetour.com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