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독일의 비즈니스 트레블러지와 홀리데이 레이슨지의 독자들로부터 세계에서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바 있는 그랜드 하얏트 홍콩은 홍콩의 컨벤션센터와 전시관 바로 옆, 하버사이드쪽에 위치하고 있다.
 22개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1개의 스페셜티 스위트와 2개의 프레지덴샬 스위트를 포함해 총 5백72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은 숨이 탁 멎을 정도의 아름다운 항구전망을 갖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개인이 직접 조절할 수 있는 에어콘시설과 대리석으로 꾸며진 욕조시설, 라디오와 위성 TV,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전화기와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 헤어드라이어가 있다.
 1층에 위치한 휘트니스 센터에는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최신기구를 갖추고 있으며 항구를 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수영장과 건물 맨 윗층에 위치한 2개의 테니스코트, 죠깅트랙 등을 갖추고 있다.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이며 하버사이드에서는 배를 이용해 구룡사이드의 쇼핑거리로 갈 수 있는데 요금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5백원 정도하며 소요시간은 총 20분 정도이다.
 객실요금은 1박에 1천9백50홍콩달러부터 시작하며 여기에 3백홍콩달러를 추가하면 항구전망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상용고객프로그램인 골드패스포트 회원에게는 컨티넨탈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카드가입은 무료이며 서울 하얏트 해외예약센터나 서울, 제주, 부산의 하얏트 호텔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하얏트 해외예약센터 ☎02-795-8033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