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개최, 한국 업체 15곳 참가 가능 … 아일랜드마케팅 접수, 얼리버드 이벤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오는 9월7일부터 9일까지 관광협력 국제기구 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가 주최하는 트래블 마트가 열린다.
올해 PATA 트래블 마트에는 30여개국에서 500여명 이상의 셀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정부 기관, 항공사, 호텔, 여행사 등이 주축으로 참가하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에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관광 업계의 이슈와 동향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세미나, 워크샵 등이 진행된다. 홈페이지(www.pata.org/portfolio/ptm-2016)에서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최대 15개 업체가 참가할 수 있다.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A~C로 구성돼 있다. 항공과 숙박 이용시 A, 호텔 숙박만 이용시 B, 트래블 마트만 참가시 C로 적용돼 요금이 책정된다. A패키지의 경우 6월30일 전까지 등록을 마칠 경우 USD375로 항공, 숙박, 트래블마트,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PATA 트래블 마트 한국 업체 참가신청은 아일랜드 마케팅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도 아일랜드 마케팅에서 받고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