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관광청이 올해 뉴욕의 신규 호텔·관광지와 기존 랜드마크, 봄꽃 축제 소식 등을 전했다. 뉴욕은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새로운 모습으로 재정비하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듯하다. 올해 당신이 뉴욕을 여행할 이유가 될지도 모른다.■ 9천개의 호텔방이 새로 열린다, 2022년 뉴욕 신규 호텔올해 뉴욕시 전역에 오픈하는 호텔들은 총 9,000개 이상의 호텔 방을 새로 공급할 예정이다. 도시 속 휴양지 역할을 할 아만뉴욕호텔과 매디슨스퀘어파크에서 영감을 받은 리츠칼튼뉴욕호텔, 노매드호텔, 하드록호텔은 2022년 봄에 오픈할 예정이다
-8월31일까지, GTA·뉴욕관광청…뉴욕 호텔 예약 프로모션GTA와 뉴욕관광청이 일반 손님과 여행사 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더 루즈벨트 호텔(The Roosevelt Hotel), ▲뉴욕 힐튼 미드타운(New York Hilton Midtown) ▲인터콘티넨탈 바클라이(Intercontinental Barclay) ▲더 마마라 파크 애비뉴(The Marmara Park Avenue) ▲웰링턴(Wellington) ▲더 라이드(The Ride)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다예
-골프 외 섬·해변·쇼핑·관광 새롭게 부각-“인지도 높여 장기적으로 성장시킬 것”쿠알라룸푸르와 코타키나발루에 집중돼 있는 말레이시아 여행 상품에 다변화가 예상된다. 명확한 정체성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골프 목적지로만 여겨졌던 조호바루가 여러 가지 어트랙션과 휴양지를 필두로 여행자들을 공략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말레이반도 최남단, 싱가포르섬의 위쪽에 자리한 조호바루는 아직까지 별다른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 지역이다. 지역 정보도 부족할 뿐만 아니라 직항 노선이 없어서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도 이유였다. 그나마 골프 목적지로
"-뉴욕관광청 2012 세일즈미션 성료뉴욕관광청이 지난달 28일 롯데 호텔에서 열린 ‘2012 한국 세일즈 미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마키코 힐리(Makiko Healy) 뉴욕관광청 개발 부사장을 비롯해 뉴욕 현지에서 10개 업체가 참석, 국내 여행업 관계자에게 최신 뉴욕 여행 정보를 전달했다. 90여명의 참석자는 세미나와 일대일 미팅 등에 참가해 뉴욕 호텔 및 박물관, 아웃렛 업체와 비즈니스 정보를 교환했다. 한편, 이번 미션 참석자들은 국내에서 공연 중인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를 관람하고 백스테이지투어 시간을 갖기도 했
"-칼팍 프레스티지에어텔 상품 출시한진관광은 품격 브랜드 칼팍(KALPAK)를 통해 프레스티지에어텔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레스티지에어텔은 대한항공의 프레스티지클래스항공(통상 비즈니스클래스를 일컬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급호텔 1박을 함께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장거리 노선들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쉐라톤뉴욕호텔&타워, 하얏트리젠시밴쿠버, 인터콘티넨탈샌프란시스코, 힐튼메트로폴런던, 르메르디앙몽파르나스, 크라운플라자두바이, 그랜드하얏트이스탄불 등 호텔 리스트만으로도 차별성을 확인할 수 있다. 눈길을
"뉴욕관광청과 걸리버(GTA)가 뉴욕 자유여행 세일즈 콘테스트를 내년 1월31일까지 여행사 예약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욕 소재 38개의 대표 호텔을 선정해 예약 실적을 기준으로 우수 여행사에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는 총 3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첫째, GTA 호텔예약 최다 실적 여행사 담당자 중 1등과 2등을 선정해 우드베리 아웃렛에서 제공하는 명품 선물바구니(키플링 핸드백, 페라가모 스카프, 발리 지갑 등)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이 제공하는 애플 아이팟이 주어진다. 이와
"-라스베이거스에서 6개 공연 10월까지라스베이거스에서 최고의 공연으로 자리잡은 태양의서커스가 일부 공연에 한해 올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월31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트레저아일랜드의 ‘미스티어’, 뉴욕뉴욕호텔&카지노의 ‘주매니티’, MGM그랜드의 ‘카’, 미라지의 ‘러브’, 룩소의 ‘크리스 앤젤의 빌리브’, 아리아 리조트&카지노의 ‘비바 엘비스’ 6개 공연 중 일부 티켓을 50달러부터 시작되는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984년 창설된 태양의서커스는 독창적인 엔터테인먼트의 지평을 열었으며 전세계 200여개
"-호텔 등 현지 업체 방한 세미나 개최 -업계 대상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출범뉴욕이 ‘비자면제 프로그램’ 호재 이후 불어닥친 ‘글로벌 경기침체’의 악재를 벗어나기 위해 한국시장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관광청은 여행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현지 업체들은 저렴한 호텔 요금과 한국시장에 맞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8일 뉴욕관광청은 호텔, 전망대, 뮤지컬 등 8개 현지 업체들과 함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세일즈 미션을 개최한 데 이어 주요 여행사 미주 팀장들과 디너 리셉션을 가졌다. 뉴
"-뉴욕뉴욕호텔 밸류패스포트 뉴욕의 분위기를 재현한 라스베이거스 뉴욕뉴욕호텔이 롤러코스터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밸류패스포트(Value passport)를 선보였다.25달러에 출시된 밸류패스포트를 이용하면 뉴욕뉴욕호텔에 새롭게 문을 연 센터바에서 프리미엄 칵테일 한 잔과 포어24에서 24종의 미국 맥주 중 한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뉴욕의 빌딩 사이를 누비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롤러코스터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아일랜드 분위기의 펍에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피아노
,"이번 겨울시즌 동안 뉴욕 호텔들이 파격적인 할인 마케팅에 나섰다. 올해 1월과 2월 사이에 뉴욕 소재의 유명 호텔들이 50% 이상 할인된 요금으로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지문채취 등 강화된 미국 입국절차로 인해 숙박객의 급격한 감소를 예상한 호텔들이 특별 마케팅에 나선 것. 각국 국가 원수와 유명 스포츠, 연예 스타가 가장 선호하는 왈돌프 아스타리아 호텔(Waldorf Astoria Hotel), 뉴욕 호텔의 상징인 그랜드 하얏트 뉴욕(Grand Hyatt New York), 웨스틴 타임 스퀘어(Westin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