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 개설
여행업 종사자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스타트유어컴백(StartYourComeBack) 캠페인을 전개한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스타트유어컴백(StartYourComeBack) 캠페인을 전개한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Los Angeles Tourism and Convention Board)이 B2B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LA관광청은 여행업계 실무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채널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 채널에서는 실시간 현지 정보,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 연락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원과 채팅도 가능해 LA 관련 상품 문의 및 자료 요청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관광청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여행업계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웨비나 교육, LA 전문가 양성 등을 진행하고, 캠페인 #스타트유어컴백(StartYourComeback)도 홍보한다. 

이 채널은 카카오톡에서 ‘LA관광청 한국 사무소(ID: discoverla)’를 검색해 추가할 수 있다. 2월18일까지 채널을 추가한 여행업 종사자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디렉터는 “이번 카카오톡 채널이 LA 여행상품 기획 및 판매에 부가적인 채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