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까지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
3월31일까지 체크인시 최대 5% 할인 쿠폰 적용

안전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 / 노랑풍선
안전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지난해 판매량과 리뷰, 평점 등을 기준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호텔 18곳을 모았다.  

노랑풍선 플랫폼이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을 연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과 영하권으로 뚝 떨어진 요즘 선뜻 떠나기 부담된다면, 안전하고 따뜻하게 호캉스를 즐기는 건 어떨까.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해 판매량과 4.5점 이상의 고객 평점,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서울, 부산, 제주, 경주, 강릉의 머물기 좋은 호텔을 선정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호텔은 지역별로 ▲서울(신라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포시즌스호텔, 안다즈서울강남) ▲부산(아난티힐튼, 파크하얏트, 파라다이스호텔, 롯데호텔) ▲제주(그랜드하얏트, 신라호텔,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경주(힐튼, 라한셀렉트, 코모도호텔) ▲강릉(스카이베이호텔경포, 썬크루즈리조트&요트, 호텔탑스텐)이다. 3월14일까지 예약하고 3월31일까지 체크인을 한 고객들은 최대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월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자유여행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