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3시 미국관광청 카카오TV로 진행
코로나19 관련 LA 소식, 툴킷 사용법 등 안내

브랜드 캠페인 '#스타트유어컴백'이 웨비나에서 처음 소개된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브랜드 캠페인 '#스타트유어컴백'이 웨비나에서 처음 소개된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여행업계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로스앤젤레스(LA) 관련 B2B 웨비나가 열린다.

미국관광청과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공동으로 미국관광청 카카오톡TV를 통해 올해 첫 웨비나를 진행한다. 코로나19 관련 미국 및 LA 현황과 관련 여행지침을 전달하고, 포스트 팬더믹 시대 속 로스앤젤레스 여행법과 관련 콘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LAX) 및 항공 운항 관련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레스토랑이나 어트랙션 등 2022년 신규 관광 시설 정보도 안내한다. 여행업계 전용 한국어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여행 플래너 플랫폼이나 미디어 발렛 등 툴킷 사용 방법도 시연할 예정이다. 

브랜드 캠페인 #스타트유어컴백(StartYourComeback)도 여행업계 실무자에게 처음으로 소개된다. LA의 관광시설과 액티비티가 관광객의 ‘컴백(재방문)’을 위해 어떤 모습을 갖추고 다시 문을 열었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웨비나에서는 LA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웨비나 참여 링크는 미국관광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