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로 세일즈·마케팅 활동 시작
한국 내 인지도 및 수요 증가 집중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호텔 더 아남(The Anam)이 한국 GSA로 와이비(WHYB)를 선정했다 / 와이비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호텔 더 아남(The Anam)이 한국 GSA로 와이비(WHYB)를 선정했다 / 와이비

베트남 호텔 그룹 더 아남(The Anam)이 해외호텔 전문 홍보·마케팅 업체 와이비(WHYB)를 GSA로 선정하고 한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나트랑에 위치한 더 아남은 77개의 빌라와 136개의 일반 객실 및 스위트룸을 보유한 5성급 리조트다. 화이트톤의 건물과 오렌지빛 지붕, 독특한 무늬의 타일이 어우러져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오는 10월 무이네에 두 번째 호텔 개관을 앞두고 있다.  아남 로랑 마이터(Mr. Laurent Myter) 그룹 제너럴 매니저는 "팬데믹을 성공적으로 통제한 한국은 회복 속도와 관련해 가장 주목하는 시장이라며와이비와의 협업으로 많은 한국 고객을 유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 GSA 와이비는 인지도 확보와 계약 여행사 최대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와이비 최철훈 대표는 “더 아남은 호텔 퀄리티에 비해 인지도가 낮기에 저변 확대가 최우선"이라며 "한국 여행업계와 여행객에게 더 아남의 매력을 알려 인지도 및 수요 증가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