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마카오와 트래블포트 코리아가 공동으로 GDS갈릴레오 예약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전체 노선과 경유 노선 최다 판매 여행사로 선정됐다.에어마카오는 4월12일 에어마카오 한국지사에서 예약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13일부터 3월24일까지 6주 동안 에어마카오의 인천-마카오 노선 증편과 관련한 이벤트 및 신규 경유 노선 마카오-자카르타‧쿠알라룸푸르 취항 기념으로 마련됐다.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발권한 에어마카오 PNR을 대상으로 전체 노선 최다 판매와 경유 노선 최다 판매,
트래블포트 코리아와 에어마카오가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2월13일부터 3월24일까지 총 6주간 갈릴레오를 사용하는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예약 발권한 PNR을 웹터미널 또는 Queue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상품으로는 ▲전체 노선 최다 판매 대리점 1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2등 15만원) ▲경유 노선 최다 판매 대리점 1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2등 5만원) ▲NX825-826 신규 스케줄 최다 판매점 1등 인천-마카오 왕복항공권 2매(2등 1매)를 증정한다.또 퀴즈 이벤트를
트래블포트 코리아가 ‘Travelport Korea Beer Festival 2023’ 행사를 지난 14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여행사‧항공사 관계자 약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수고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맥주와 함께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트래블포트는 2023년을 GDS로서 본질적인 역할에 충실하고 집중했던 해로 평가했다. 트래블포트 한영 전무이사는 “올해 트래블포트는 GDS 기반의 항공 콘텐츠 판매부터 부가서비스, NDC 개발 등 다양한 프로덕트를 여행사, 메타 서치 플랫폼, 해외 제휴 파트너사에 이르
에어마카오와 트래블포트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한 예약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이 8월31일 에어마카오 한국지사에서 열렸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3일부터 8월11일까지 6주 동안 에어마카오의 인천-마카오 노선 증편에 맞춰 전개한 1+1 프로모션과 신규 노선인 마카오-싱가포르‧돈므앙 취항을 기념해 마련됐다.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발권한 에어마카오 PNR을 대상으로 전체 노선 최다 판매 및 경유 노선 최다 판매 여행사를 선정하고, PNR 응모, 퀴즈 이벤트 및 신규 대리점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체 노선 최다 판매 여행사에는 인터파크트리
에어캐나다와 트래블포트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 예약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이 8월24일 에어캐나다 한국 사무소에서 개최됐다.이번 프로모션은 6월12일부터 7월21일까지 6주간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발권한 에어캐나다 PNR을 대상으로 전체 노선 최다 판매 여행사를 선정하고 PNR 응모, 퀴즈 이벤트 및 신규 대리점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체 노선 최다 판매 1위 여행사에는 인터파크트리플이 이름을 올렸다. 에어캐나다는 인터파크트리플에게 무료 항공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했으며 차례로 이름을 올린 하나투어, 웹투어에도 백화점 상품
트래블포트를 통해 이스타항공 예약‧발권이 가능해졌다.이스타항공은 현재 국제선으로 인천-나리타‧오사카‧방콕‧다낭, 김포-송산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트래블포트 코리아는 “8월28일부로 갈릴레오 시스템에서 이스타항공 예약 및 e-티켓 발권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 갈릴레오를 통한 많은 예약 및 발권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기능 정보는 갈릴레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과 트래블포트 코리아(갈릴레오 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한 발권 프로모션 결과가 발표됐다.비엣젯항공은 매일 최대 21회 운항 기념으로 5월8일부터 6월16일까지 6주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전체 최다 판매 여행사 1등은 인터파크가, 2등은 온라인투어가 차지했다. 인터파크에는 모벤픽 리조트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온라인투어에는 모벤픽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했으며, 노선별 최다 판매 여행사인 인터파크, 온라인투어, 웹투어에는 비엣젯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신규 발권 여행사 및 행운상
트래블포트와 에어마카오가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3일부터 8월11일까지 갈릴레오를 통해 예약‧발권한 에어마카오 PNR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마카오 노선 최다 판매대리점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고 경유구간 최다판매 여행사에도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에어마카오 항공권을 예약‧발권한 갈릴레오 신규판매대리점에도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트래블포트와 에어캐나다가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6월12일부터 7월21일까지 갈릴레오를 통해 예약‧발권한 에어캐나다 PNR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캐나다 전체 노선 최다 판매대리점에게는 인천-밴쿠버 왕복 항공권 및 백화점상품권을, 퀴즈이벤트 및 주간 단위의 PNR 응모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예약‧발권한 갈릴레오 신규대리점 3곳에게도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트래블포트(Travelport) 코리아가 5월24일 ‘트래블포트 에어라인 세미나(Travelport Airline Seminar)’를 열었다.이번 세미나에는 항공사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해 트래블포트의 목표와 방향을 공유했다. 트래블포트는 ‘겟 모던(Get Modren)’이란 슬로건 아래 빠르고 쉬운 유통구조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트래블포트 코리아는 현재 중소여행사를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의 편의성을 높인 ‘웹 터미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기내식, 와이파이 유무, 항공기 사진 등 항공사에서 공유받은 항공 데이터를 에어플러스를
NDC 체제의 도입과 함께 우리에게 이미 친숙한 GDS 및 항공 IT 테크 회사들은 어떤 새로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을까. NDC 콘텐츠들을 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기 위해서 항공사들은 원칙적으로 각 여행사들을 연결해줄 IT 개발이 필요하다. 즉, 한 항공사가 100개의 여행사를 연결하려면 100번의 IT 개발을 진행해야한다는 의미인데 모든 항공사들이 개별 여행사들과 이런 연결을 수없이 반복한다는 것은 시장에 큰 비효율을 초래할 것이 자명하다. 그렇기 때문에 다수의 항공사와 여행사들의 연결을 한 번에 모아주는 Aggregator가 필요해
아메리칸항공(AA)의 글로벌 영업팀에 칼바람이 불고 있다. 올해 초부터 본사 내 고위 임원진을 포함한 영업 조직을 축소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을 포함한 해외 영업 조직에도 변화가 나타날 전망이다.미국 여행 전문지 스키프트(Skift)의 3월6일자 보도에 따르면 아메리칸항공은 지난 2월부터 북미 내 영업 조직을 크게 정리한 데 이어 순차적으로 아시아태평양,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 지사까지 영업 조직을 축소하겠다고 예고했다. 판매 전략에 큰 변화가 생겼기 때문이다. 아메리칸항공은 그동안 아마데우스, 트래블포트, 세이버 등 GDS들
트래블포트를 통해 에어프레미아 발권이 가능해졌다. 트래블포트는 "1월20일부터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에어프레미아 예약 및 E-Ticket 발권이 가능해졌다"라며 "갈릴레오를 통한 에어프레미아의 많은 예약과 발권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기능 정보와 관련 사항은 트래블포트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현재 인천 출발 도쿄, 호찌민, 싱가포르, 로스앤젤레스 노선을 운항 중이다.
여행사와 항공사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미래를 약속했다. 트래블포트 코리아가 12월15일 여행업계 관계자 160여명을 초청해 사은의 밤 행사 '트래블포트 코리아 비어 페스티벌 2022(Travelport Korea Beer Festival 2022)'를 개최했다.코로나 이후 3년 만의 사은의 밤 행사였다. '맥주 페스티벌' 콘셉트로 맥주와 안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했다. 특히 올해는 이전과는 달리 여행사와 항공사 관계자를 한 자리에 초청했다. 트래블포트가 여행사와 항공사의 가운데에서 탄탄한 공급망을 지원하고
체코관광청 미카엘 프로하스카 한국지사장체코관광청 한국지사의 대표로서 여행신문을 오랜 시간 접했습니다. 체코관광청은 한국 여행업계의 새로운 트렌드와 정보를 위해 여행신문의 기사를 많이 참고하고 있습니다. 기념비적인 2,000호는 이미 여행신문의 뛰어난 전문성, 헌신, 열정을 증명합니다. 2,000호 발행을 축하드리며 올해는 흥미로운 여행이 가득한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동보에어그룹 홍정희 대표여행신문의 30년, 2,000호는 우리나라 여행업의 성장기록이며, 여행을 만드는 사람들의 흥미진진한 경험과 새로운 시도를 공유해온
트래블포트와 에어아스타나가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9월12일부터 10월23일까지 갈릴레오를 통해 예약‧발권한 에어아스타나 PNR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천-알마티 또는 인천-누르술탄을 기준으로 코드셰어 항공권과 OAL결합 발권 항공권, 그룹 항공권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ATR 발권의 경우 에어아스타나 카운터로 PNR을 송부해 확인받으면 된다.타슈켄트, 두샨베, 두바이, 트빌리시, 이스탄불 항공권은 1장당 1만원 상품권을, 알마티 직항편은 장당 5,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비즈니스 항공권 최다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GDS(항공예약발권시스템) 업체인 트래블포트, 세이버와 계약을 맺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 트래블포트와 세이버의 GDS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형기 도입에 따른 장거리 진출, 인바운드 수요 유치 등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항공권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그동안 티웨이항공은 아마데우스를 통해 항공권을 판매해왔다. 이번 GDS 도입을 통해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몽골, 홍콩, 호주 등 각국 여행사들의 실시간 항공권 검색 및 발권 편의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
7월7일부터 트래블포트를 통해 티웨이항공 발권이 가능해진다.트래블포트는 “티웨이항공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GDS의 콘텐츠 확대는 물론 여행사들의 업무가 더욱 효율적으로 가능하게 되었다”며 여행사에 적극적인 판매를 당부했다. 트래블포트 코리아는 이번 티웨이항공의 론칭을 기념해 7월18일부터 ‘티웨이항공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래블포트가 차세대 플랫폼 트래블포트+ NDC 콘텐츠 서비스를 오픈했다. 싱가포르항공을 시작으로 콴타스항공, 아메리칸항공, 유나이티드항공 등 12개 항공사들이 NDC 서비스 연동을 준비하고 있다.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항공사의 다양한 운임과 상품을 효율적으로 유통시키고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고안, 도입됐다. 트래블포트는 NDC 유통이 가능한 기술 솔루션을 개발, 스마트포인트 NDC 웹 플러그인(web plugin)을 통해 NDC 콘텐츠를 제공하
트래블포트와 에미레이트항공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양사는 경쟁력 있는 운임을 제공하고 NDC 콘텐츠 기술 고도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최근 결정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7월1일부터 GDS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추가요금(Surcharge)에 YR택스(한화 약 2만3,000원 상당)를 포함하기로 했다. 항공 운임 총액에 포함돼 노출되기 때문에 여행사가 부담하는 금액은 아니다. 하지만 트래블포트에 따르면 여행사들이 트래블포트에서 예약할 경우 이를 자동 부과하지 않는다. 즉, 트래블포트에서 조회되는 에미레이트항공 운임에는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