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내선 상품권·굿즈 판매, 추첨 이벤트도

에어부산이 7월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여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7월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여한다 / 에어부산

오프라인에서 에어부산 항공권과 굿즈를 사는 건 어떨까. 에어부산이 7월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부산 브랜드 페스타 2021'에 참여한다. 

에어부산은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선 상품권과 에어부산 굿즈를 판매한다. 국내선 상품권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 주중 3만3,000원에 판매하며, 주말·명절·성수기에도 이용가능한 올패스 상품권은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상품권 구매 후 에어부산 예약센터와 공항지점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상품권 유효기간과 탑승기한은 올해 12월31일까지다. 상품권으로 예약한 항공편은 탑승 전까지 무료로 변경이 가능하다. 굿즈는 모형항공기와 열쇠고리, 스마트폰 그립톡 등을 판매한다. 에어부산 부스를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 볼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항공 여행시장 활성화와 여행의 설렘을 지역민들에게 드리고자 이번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가하게 됐다"며 "행사장에 방문해 국내선 항공권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