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디너쇼
경주조선호텔 : 88서울 올림픽 5주년을 기념하고 대전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하여 '88서울올림픽 주제곡「손에 손잡고」와 엑스포 주제곡「그날은」으로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된 그룹 코리아 나를 초청, 그랜드볼룸에서 오는 23일 오후 6시30분 디너쇼를 개최한다.
30일 까지 할로윈축제
인터컨티넬탈서울: 디스코테크라 샤라드에서는 '스릴 넘치는 할로윈 축제'를 할로윈 주간인 26일부터 30일 까지 5일간 개최한다.
할로윈의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특별상이 주어지며 행사기간동안 갖가지 기발하고 이색적인 가면과 의상의 고객들이 가운데 깜짝 놀랄 상품이 걸려있는 행운권 추첨도 매일 밤 준비된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만 선보이는 짜릿한 전율의 고스트 칵테일은 많은 고객들의 미각에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계절요리와 전통차 마련
세종 호텔: 로비에 자리한 이탈리아풍 커피숍 피렌체는 다양한 미각의 동절기 특선식과 전통차로 훈훈한 겨울을 맞이한다. 계절특선요리는 꼬리곰탕, 추어탕, 떡만두국등 3종류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풍부한 맛에 알찬 영양을 고루 담았다.
특히 동절기의 색다른 미각인 우리 고유의 전통차는 은은한 맛과 그윽한 향미로 매년 찾는 이가 늘고 이/있는데 올해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유자차와 독특한 미각의 대추차 , 다섯 가지 열매로 빚은 오과차로 성인병에 효능이 좋은 건강차를 마련한다. 계절특선요리와 전통차행사는 내년 2월까지 계속된다.
전통 궁중수라상 재현
서울 가든 호텔: 한식당 이원에서는 궁중요리전문가 2세인 한을섭 조리장이 전통적인 궁중수라상을 재현한다.
임금님 수라상에 오르던 상차림으로 마련되는'이원궁증교자상'에는 밀쌈구절판, 신선로, 꼬리찜, 쇠가리구이, 전복구이등 25가지의 음식이 정성껏 차려진다.
'부띠슈' 오픈
노보텔엠버셔더 서울: 프랑스 풍의 델리카티슨 뿌띠수가 오픈했다. 지하1층 쇼핑 아케이드 내에 위치한 뿌띠슈는 내부 업장외에 외부 테라스에도 좌석을 마련, 실내, 외의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빵과 음료수, 식사를 들 수 있고 호텔안에서부터나 바깥 길에서부터도 찾을 수 있다.
8시 이후에는 몇 가지의 제품이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