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현지 LIVE ON 랜선투어' 오픈
투어당 90분 동안 진행, 가격은 1만6,900원

현지를 랜선으로 투어하는 '현지LIVE ON 랜선투어' 기획전이 열린다. / 인터파크투어
현지를 랜선으로 투어하는 '현지LIVE ON 랜선투어' 기획전이 열린다. / 인터파크투어

가이드가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워킹 투어를 진행하는 '현지 LIVE ON 랜선투어' 기획전이 열린다.

인터파크투어는 그동안 가지 못했던 해외 여행지를 퇴근 후 집에서 편하게 랜선 투어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현지 전문 가이드가 스토리텔링을 곁들여 재밌고 맛깔나게 해설을 할 예정이다. 실제 해외에 있는 것 같은 현장감도 느낄 수 있으며,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 질문도 그때그때 할 수 있다. 한 투어당 90분간 진행되며, 가격은 1만6,900원이다.

대표 랜선 투어는 tvN<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 등장했던 프로 가이드의 바르셀로나 워킹 투어다. 이 투어는 두 가지 코스로 나눠 진행하며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카사바트요, 카탈루냐 광장, 키스의 벽 등 다양한 곳을 방문한다. 그 외에도 프랑스, 이스탄불, 오스트리아, 홍콩 등 유럽 국가뿐 아니라 아시아까지 다양한 투어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보다 양질의 콘텐츠로 랜선 투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했다”며 “여행지에 대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으로 인기 높은 전문 가이드와 함께 특별한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며, 앞으로 더 특색있고 재미있는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