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호텔 예약시 3,000마일 적립
하와이 호텔 14개, 괌 호텔 10개 선정

투어비스 5월31일까지 ‘하와이로 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투어비스
투어비스 5월31일까지 ‘하와이로 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투어비스

투어비스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하와이로 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투어비스는 ‘하와이로 괌’ 프로모션을 통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를 최대 3,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해준다. 코로나19로 미뤄왔던 신혼여행을 다시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하와이·괌 지역 호텔 한정으로 실시된다. 투어비스는 타깃 선호도 반영을 위해 최근 판매 순위, 서비스 만족도, 편의 서비스, 부대시설, 스페셜 혜택 등의 기준을 적용해 총 24개 호텔·리조트를 선정했다. 하와이에서는 ▲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와이키키 ▲더카할라호텔&리조트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스파를 포함해 14개를, 괌에서는 ▲두짓타니괌리조트 ▲호텔닛코괌 ▲힐튼괌리조트&스파를 비롯해 10개의 숙소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기본 적립 혜택과 더불어 예약 건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500마일리지를 추가 적립 받는다. 현재 투어비스 호텔 결제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방식은 결제금액 기준으로 3단계로 나뉘는데, 하와이·괌 프로모션 호텔 예약 및 투숙 완료 시 추가로 1,500마일리지를 더해 총 3,000마일지리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예상 마일리지는 예약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최종 결제 창에서 스카이패스 회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