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컨셉투어' 몽골 상품에 뜨거운 호응
2차 일정 논의…인플루언서와의 다양한 일정

모두투어가 인플루언서 청춘유리와 서이룬과 함께 떠나는 '컨셉투어' 몽골 상품을 출시하고 판매 개시 후 1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인플루언서 청춘유리와 서이룬과 함께 떠나는 '컨셉투어' 몽골 상품을 출시하고 판매 개시 후 1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의 ‘컨셉투어’ 몽골 상품이 판매 개시 후 1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모두투어의 컨셉투어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여행에 콘셉트를 더해 진행해왔던 대표 기획 상품이다. 이번 2년 만에 진행한 컨셉투어는 ‘우리와 별 보러 가지 않을래?’로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인 ‘청춘유리X서이룬’과 함께 했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지난 15일 10시 오픈 후 1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현재는 2차 일정을 조율 중이다.

새로워진 컨셉투어는 일정 중 인플루언서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더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에도 참여해 ‘인플루언서의 추천 장소, 식당, 체험’ 등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일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에서는 테를지 국립공원에서 ‘고민상담소’를 운영하는 한편 ‘밤하늘의 별을 보며 10년 후 나에게 편지쓰기’ 등의 일정이 있고 밤하늘 은하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엘승타스르하이 사막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며 별 감상하기’ 등이 인플루언서의 제안으로 진행된다.

모두투어 상품기획 담당자는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 세대들이 선택한 대세 인플루언서이자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이번 컨셉투어 인기는 예상보다 높았다”라며 “현재 후속 상품으로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기획을 논의 중이고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하고 새로워진 여러 컨셉투어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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